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쿨라는 무엇인가?

 

멜라네시아 남동부 트로브리아 섬사람들 사이의 교환 시스템인 쿨라는 끊임없는 계약상의 짝들이 전통적인 패턴과 무역로를 따라 전통적인 귀중품들을 거래합니다. 폴란드 태생의 영국 인류학자 브로니스와프 말리노프스키가 묘사한 이 시스템에서, 원주 방향으로 수백 홀에 달하는 거친 지리적 고리를 서로 반대 방향으로 여행하는 두 종류의 논문만 변경되었습니다. 이 논문들은 붉은 조개 초커와 흰 조개 다리미였는데, 이는 감독들의 자본이 아니었고, 전통적인 시스템 밖에서 소모품도 아니고 교환의 매개체도 아니었습니다.

때때로 이름과 역사가 붙어있는 쿨라 물건들은 사용되기 위해 소유된 것이 아니라 위신과 지위를 얻기 위해 소유되었습니다. 판매의 모든 세부 사항은 전통적인 규칙과 관습에 의해 규제되었고, 일부 행위에는 의식과 준수가 수반되었습니다. 제한된 수의 남성이 쿨라에 참여할 수 있었고, 각 남성은 그의 동료 중 한 명에게 작곡을 전달하기 전에 상당히 짧은 기간 동안 작곡을 유지했습니다. 집단적 의무와 점수를 포함하는 남성 간의 연결은 끝없이 지속되었고 평생 지속되었습니다. 따라서 쿨라를 둘러싼 연결 네트워크는 멀리 떨어진 지역에 대한 자극과 물질적이고 비본질적인 예술적 기초의 전달을 제공함으로써 수많은 라인을 연결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전시 장소인 팩토리 2는 어떤 곳인가?

 

대한민국 서울의 활기찬 심장부에 발명과 예술이 완벽하게 융합된 은퇴한 보석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팩토리 2. 수도의 거대 도시의 북적거리는 도로들 사이에 자리 잡고 있는 이 현대 갤러리는 전 세계의 예술 얼리버드들 뿐만 아니라 기성 예술가들과 신진 예술가들의 안식처로서 빠르게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팩토리 2는 단순한 갤러리를 넘어서 창조성과 시도 그리고 예술적 교류를 키워주는 역동적인 공간입니다. 이 구성에서, 우리는 여러분에게 팩토리 2의 흥미로운 세계를 소개하고 그것이 제공하는 독특한 손님들을 탐구할 것입니다. 예술과 혁신의 융합 흔히 F2라고 간단히 지칭되는 팩토리 2는 예술과 발명 사이의 공생 관계를 수용함으로써 전통적인 갤러리 관습으로부터 단절됩니다. 이 획기적인 접근법은 그것을 한국의 현대 미술계의 밴에 위치시킵니다. 갤러리의 책임은 예술가와 콜러 모두가 예술이 무엇이 될 수 있는지를 재평가하도록 강요하면서, 사전 소유와 경계에 도전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전시회 팩토리2는 오일 형태에서부터 디지털 아트와 인터랙티브 설치물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문화적 줄무늬를 포함하는 다양한 전시를 자랑합니다. F2의 청소부들은 현대 문화의 시대정신을 담아내는 연구를 자극하는 전시회를 큐레이팅하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추상적 표현주의에 관심이 많든, 최첨단 디지털 아트에 관심이 많든 간에 여러분은 분명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상품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선물을 품기 팩토리2는 단지 기성 예술가들을 위한 공간일 뿐만 아니라 선물을 위한 헬리콥터 패드 역할도 합니다. 젊은 예술가들을 육성하기 위한 갤러리의 헌신적인 노력은 창의력 함양을 위한 헌신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그곳은 발견되지 않은 예술가들이 그들의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정기적인 대회와 전시회를 개최하고, 그들이 예술계에서 인정을 받고 노출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협업을 위한 공간 팩토리 2의 가장 확실한 특징 중 하나는 협업에 대한 강조입니다.

갤러리는 독특하고 몰입감 있는 게스트를 생산하기 위해 다른 예술 기관, 대학 및 기술 회사와 지속적으로 협력합니다. 이러한 협업은 종종 예술과 가장 후방의 기술적인 발전을 혼합하는 획기적인 전시회에 영향을 미쳐 문화적 표현의 영역에서 가능한 것의 경계를 허물었습니다.

대화형 및 참여형 팩토리2는팩토리 2는 발신자 참여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기존의 '외모'를 넘어 '복음'을 건드리지 않고 예술과 함께 상업을 장려합니다. 움직임에 반응하는 대화형 설치부터 지상의 영역으로 이동하는 가상현실 게스트까지, 팩토리 2는 모든 방문이 다감각적 여행임을 보장합니다. 문화중심지 팩토리 2는 미술관으로서의 역할을 넘어 서울의 예술 메카로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팩토리 2에서의 전시 <쿨라링:이야기군도>

 

쿨라의 교환에서 흥미로운 점은 서로의 요구사항을 채워주는 즉석판매가 아니라 도착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선물의 형태를 취한다는 것입니다. 상대방이 준 것과 내가 준 것, 상대방이 받은 것과 내가 받은 것의 가치를 판단할 수 있는 절대적인 척도는 없습니다. 주는 것과 들어가는 것 모두 그들만의 시간과 상황, 사고방식에 맡겨집니다. 전시회에서 공유하는 사람들에 의해 변화된 이야기와 마지막에 만들어진 작품이 마치 섬처럼 전시장 여기저기에 위치합니다. 그것은 그들을 연결하는 팔로워십의 이야기를 위해 머물면서 전시회를 엽니다.

쿨라를 시작하는 중간중간에 여러분이 주는 첫 번째 선물은 바가라고 불립니다. 이 전시회는 여러분에 대한 오마주입니다. 여러분의 팔로워십으로서의 이야기가 지금 전시회에서, 아니면 언젠가 여러분에게 알맞은 시간에 시작할 수 있을까요? 이 모든 연구 끝에 전시회의 이름은 "쿨라 링: 이야기 군도" 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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